본문 바로가기
스너글

스너글 신제품 시리즈 !! 분석 및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0. 8. 8.

상의 유 유연제 리뷰를 꿈꾸는 세모섬 입니다. 돈이 없는데도 자꾸 구매에 손이.. 그래서 사버렸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

1) 스너글 스파클링 시트러스

2) 스너글 허거블 코튼

3) 스너글 블루밍 부케

 

 

 


1. 스너글 분석

스너글 섬유 유연제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몇 가지 적고 갑니다.

 

2. 세모섬 분석

주관적이지만, 모두의 주 관점과 비슷한, 세모관적 이야기.

 

 

약 3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스너글 섬유 유연제. 다우니 나이의 절반 정도.. 다우니는 60년 이상 됐음.

최초의 향기 부스터를 만든 브랜드 입니다. (스너글 자체 피셜)

 

현재 헨켈 소속 브랜드 입니다. 헨켈은 기업가치가 약 47조원 되는 (LG생활 건강의 2배) 생활용품 전문 기업 입니다.

 

국내에 들어오는 블루 스파클은, 헨켈 코리아 유통 제품이 아니라 수입 업자들이 대량 수입 통관을 걸쳐 들어오는 제품 입니다.

 

 

 

 

 


세모섬 구매 인증 사진 입니다. 광고 받지 않은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완벽하고 퍼펙트한 리뷰.

 

 

 

향나무에 라임즙 뿌린 느낌.

우디향과 라임 탄산음료를 반반 섞은 듯한 느낌. 맡으면 깊게 옷에 향나무가 밴것처럼 느껴지면서, 동시에 탄산수 같은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중후함과 시원함이 공존한다는게, 어찌 이렇게 좋은 제품을 스너글께서 만들었는지.. 감탄..

 

비슷한 제품 케라시스 퓨어 차밍 샴푸

 

위에 샴푸, 케라시스 퓨어 차밍인데, 얘랑 진짜 비슷 합니다. 다른 섬유 유연제보다 딱 이 제품이 떠올랐어요. 퓨어 차밍이랑 비슷한 섬유 유연제 찾는 분들은 그만 헛수고를 멈춰 주세요.

 

향기 강도

70cm 이하 사거리. 팔 꿈치 쪽에 향수 살짝 뿌리고, 긴팔 남방 입은 듯한 느낌. 서서히 주변을 감싸는 향수 같아요.

버스 옆자리, 엘리베이터를 같이 탄 사람에게 은은한 향수, 아니면 방금 샴푸질 끝낸 긴머리에서 나는 향기 처럼 퍼져요.

진짜 섬유 유연제 같지 않은 고급적인 느낌 무엇이지;..(뒷광고 그런거 아님, 그럴 인지도도 안됨 내가 샀음).

이거 무슨 섬유 유연제냐고 물어볼 지인 무조건 나옵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생활 땀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땀 냄새도 커버 가능.

 


베이비 파우더 향기.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이 블루 스파클을 계승하는 제품이 아닐까 기대를 하셨겠지만, 향이 약간 다릅니다. 블루 스파클은 아주 깨끗한 액체 비누 원액 향기 같았는데, 이 제품은 우리가 흔히 쓰던 포근한 향이 나는 고체비누 느낌 입니다. 이름만 봐도 포근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근데 왜 파란색으로 만들어서 헷갈리게 한 건지..(블루스파클인 줄 알고 사게 하려고?!)

 

 

향기 강도

50cm. 버스 옆자리에 앉아 있으면, 상대가 내 쪽으로 고개 돌릴 때 마다 은은하게 향기 맡을 수 있는 정도 입니다. 다만, 아주 가까이 밀착했을 땐, 향기가 진하게 느껴 집니다. 내가 누굴 안아서 스너글 곰이 안은것 마냥 포근함을 선사하고 싶다. 이 제품 추천 드립니다. 안겼을 때 포근함을 확실하게 업 시켜주는 제품 입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생활 땀 충분히 커버

 

 


처음엔 비누향 이후에는 빨간 꽃잎 향기들.

꽃잎 계열 비누향 입니다. 얘 이름은 블루 스파클의 반대인 레드 스파클로 정해주고 싶네요. 스너글이 신제품 작정하고 만든 것 같습니다. 향기가 아우라, 다우니에 비해 더 강한느낌은 전혀 없지만, 향기들이 깔금하면서도 우아합니다. 백화점 여성 화장품 매장 모여있는 고급 브랜드관을 지나면 느껴지는 향기 입니다. 여성 분들이 매우 좋아하실듯.

 

 

비슷한 제품 도브 핑크색 비누

블루밍 부케 제품도, 어느 섬유 유연제가 떠오르는게 아니라, 도브 핑크 비누 향기가 떠올랐습니다.

사용해보신적 없어도, 저 비누에서 연상되는 향기가 있을 겁니다. 깨끗하면서 여성 화장품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꽃향기.

맞습니다. 그 향기가 느껴 집니다.

 

향기 강도

70cm 내외의 파워. 버스 옆자리에 앉은 분이 굳이 내 쪽을 바라보지 않아도, 은은하게 향기를 주입 합니다. 가까이 있을 때, 향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힐끗 보게 만드는 그런 제품..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생활 땀 커버는 기본. 조기 축구 말고, 가벼운 조깅, 요가 등의 땀은 충분히 커버.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하트) ㅎ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