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우니

[다우니 화이트 티와 릴리] 기존 vs 리뉴얼

by 세모섬(구) 2020. 12. 31.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오늘은 탈취 파워 이름이 적히고

새로워진 느낌으로 돌아올

탈취 파워 화이트티와 릴리

사용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다우니 설명 - 쿠팡

설명으로는 표지 뿐만 아니라

전 성분의 리뉴얼이 있다고 하네요??

 

뭐 근데 얼추 읽어보니까..

성분 하나하나 펼쳐보는거 아닌 이상

딱 봤을 때 뭐가 달라졌는지는

사용 전에는 전혀 모르겠네요.

 

다우니 설명 - 쿠팡

새로워진 다우니 향기 포뮬라로 바뀌어서

안전성을 높였다구 하는데..

뭐 이전에도 쓰고서 별 탈 없었어서

딱히 문제되거나 주목할 부분은 아니네요.

 

제가 궁금한건 바로

향이 얼마나 달라졌냐 입니다.

그래서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이전 버전 화이트 티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 둘 다

사용해서 향기 비교 리뷰 시작합니다.

 

다우니 설명 - 쿠팡

은은한 꽃향기..

그냥 사과 쥬스에서 나는 달달함 10%에

아카시아(향은 아님) 같이 산뜻한 느낌 90% 정도?

아주 무난함의 끝판왕

 

이전 제품이랑 비교하면

이전 제품은 달달함이 20% 정도?

리뉴얼 제품이 달달함을 줄이고 꽃향기를 좀 더 진하게 넣어서

좀 더 자연스럽고 포근 산뜻한 향기를 만든 듯 합니다.

 

향기 세기

신제품이든 구제품이든

첫날은 굉장히 가까이만 있으면 진하게 느껴졌는데

다음 날 부터는 은은하게 지속됩니다.

 

누군가 옷에 기대면 기분좋게 감싸는 파워

주변에 어필하기 보다는 가까운 사람에게

부담없이 편안함을 주는 느낌

 

구버전 제품은 비비면 다우니 특유의 자일리톨 같은 향기가 살아났는데..

신제품은 향기 캡슐이 없어진듯함. 비벼도 강해지는 향 없음.

 

결론

이전보다 좀 더 자연스러움을 추구한 향기

사라진 향기 캡슐

호불호는 없지만.. 호도 없을 수 있는 제품

 

추천

다우니에서 호불호 없는 제품 중 하나

 

호불호가 없으니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음

 

상대에게 다우니 선물 하고 싶고, 향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무난한 것 찾는다?

화이트 티가 가장 적합하네요 ㅎㅎ..

 

속옷이나 침구류 세탁에 아주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