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너글

스너글 3종 분석 및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0. 8. 7.

상의 유 유연제 리뷰를 꿈꾸는 세모섬 입니다. 오늘은 집에 있는 스너글 중 아직 리뷰하지 않은 삼총사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

1) 스너글 블루 스파클

2) 스너글 소프트 플라워

3) 스너글 퍼플 퓨전

 

 

 


1. 스너글 분석

곰돌이 브랜드에 대해서 아는 척 몇가지 해보겠습니다.

 

2. 세모섬 분석

주관적이지만, 주관적이라서 솔직한 분석.

 

 

1983년 유니레버에서 만든 브랜드 입니다.

유니레버는 다국적 화장품 기업으로,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제품에는 바세린이 있습니다.

2008년 Vestar Capital Partners는 Snuggle 등 여러 브랜드를 사서 합병 시켰고,

그렇게 합병되어 만들어진 The Sun Products Corporation을 헨켈이 인수하면서, 현재는 헨켈 소속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헨켈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버넬과 퍼실이 있죠.

 

스너글에 나오는 곰돌이 이름은 스너글 베어 입니다.

스너글의 뜻은 "어떤 사람에게 파고들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로서 누군가에게 안기고 싶음을 표현하는 것 같네요.

 

끝..ㅋ.. 너무 길어도 지루함

 

 

 


세모섬 구매 인증 사진 입니다. 광고 받지 않은 제 돈 털어서 쓰는 후기 입니다. 5개나 샀으니 이 글은 5배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기 바랍니다.

 

아주 깨애애애애애애애끗한 비누 향기.

비누향기의 대표가 아닐까 생각 듭니다. 정말 데톨 액체 비누 같은 깨끗한 향기 그 자체 입니다. 포근함 보다는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합니다. 액체 비누가 마치 물에 닿기 전 상태로 옷에 묻은 것 처럼 옷에 깊게 묻어 납니다. 비누가 모티브인 굉장히 인위적인 향기.

 

비슷한 제품 버넬 프레쉬 모닝

항상 블루 스파클을 쓸 때 마다 떠오르는 비슷한 제품 입니다. 프레쉬 모닝도 상쾌한 비누향 같아요. 차이는 프레쉬 모닝은 시트러스나 레몬이 아주 살짝 첨가된 것 처럼 깨끗하면서도 상쾌한 향기가 있습니다. 반면 우리의 블루 스파클은 상쾌함 보다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손에 짠 액체 비누를 씻기 전에 옷에 비빈것 같아서, 향기가 더 진하고 무겁습니다.

 

향기 강도

70cm 이하 사거리. 버스 옆자리 승객에게 몇 초 지나면 계속 코에 맴돌게 하는 파워. 이 제품은 가까이 있을 때, 30cm 안쪽으로 접근, 밀착시에 옷 속에 깊에 밴 향기가 굉장히 잘 느껴집니다. '연인이랑 오늘 처음 포옹하는데, 나는 진짜 드럽게(?) 깨끗한 놈이다'를 어필 하고 싶을 때 최고 일듯.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생활 땀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땀 냄새도 커버 가능.

 


여성 화장품 꽃 향기에 물 가득탄 느낌.

무슨 향인지 알아보기 힘들게 희미하게 납니다. 코를 대고 맡아보면, 여성 화장품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붉은 계열 꽃 향기 향수 1ml에 물 2000ml 섞은 느낌. 약간의 포근함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 없음

향기가 매우 연해서 무슨 제품과 비슷하다 비교하는 것이 무의미 합니다.

 

향기 강도

1cm.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안아주세요, 밀착해주세요. 옷에 코를 대야 아주 약하게 살짝 납니다. 향기에 머리 아픈 분들에게는 아주 좋을 제품이네요. 오늘 섬유 유연제 좋은거 뿌렸다고 한 번 맡아보라고 하면서 상대를 본인 옷에 코박기 유도하기 좋은 제품.

물론 코박고 나서는 잘 모르겠다 할 겁니다.

 

향기 지속

아주 은은하게 하루 종일 지속. 생활 땀 진짜 한 두 방울 흘리는 정도는 괜찮은데, 더운 여름에는 글쎄..

 

 

 


고무 찰흑 냄새

어렸을 적 학용품으로 샀던 고무찰흙에서 느껴졌던 향기 입니다. WD-40향기 처럼 공장이나 공업품 가게에서 맡을 수 있는 그런 향기.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특이한 향기가 납니다.. 뭔가 깨끗 반짝반짝한 기계에서 날 것 같은 향기.

 

비슷한 제품 없음

제품 향기가 특이해서 없습니다.

 

향기 강도

얘는 블루 스파클 보다는 한 없이 약하고 소프트 플라워 보다는 약간 더 진한 파워. 20cm 내외에 향기가 맴돕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 공업용 윤활유 같은 향기인데 거기에 물탄 느낌 까지 강해서, 향이 매우 연합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향기가 유지 됩니다. 생활 땀 정도는 커버 가능.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하트) ㅎ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