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죤

피죤 (보타닉) 핑크 부케 리뷰

by 세모섬(구) 2020. 11. 9.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너무 오랜시간 동안 공백이 있었네요.

여태까지는 글이 노출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좀 더 세모섬 본연의 느낌을 살리지 못하고

힘들게 힘들게 포스팅 하다가..

이제 정신 차리고 맘 편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소 부족하지만 저의 유연제 리뷰가 항상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핑크 부케는

피죤 보타닉 라인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 피죤 보타닉 가든 설명 ---

‘꽃과 식물’ 자연의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고농축 피죤 보타닉.

13가지 유해물질과 색소까지 넣지 않고

피부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성분,정전기 및 미세먼지 부착방지 기능까지.

당신의 옷과 수건을 더 깨끗하고 부드럽게, 더 향기롭게 만들어 줍니다.

--- 궁금하신분은 읽어 보시길 ---

 

해당 제품에는 핑크부케 뿐만 아니라

퍼플로즈, 스위트 가든, 애플밤이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하나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죤 갑자기 돈 좀 쓰네요.

확실이 어머니 세대에서 잘 통하는 브랜드라서

가수 영탁을 쓴 마케팅은 아주 칭찬해 ~_~

아기자기한 세모섬의 마음도 뺏을지 사용해보겠습니다.

 

향 후기 전 핑크 부케 향기 설명표 입니다.

제가 향기를 고급지게 표현 못해서 이거 떠왔어요.

저는 완전 주관적이고, 허접하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헿

 

 

향기 후기

뚜껑에 꽉채워서 2컵 넣었습니다.

 

그냥 은은한 비누 향기 입니다.

내가 써본 제품중에 비교하면 딱 이거 향 입니다.

스너글 신제품 리뷰라고 해서,

거기서 '블루밍 부케' 제품 소개했었거든요?

그 향기랑 80% 유사합니다.

 

향기 결론 : 로즈 비누향이 난다.

느낌: 깨끗함 포근함

고급진 호텔에서 은은하게 날 것 같은 느낌

 

장점으로는 피죤 답지 않은 자연스럽고 네츄럴한 향기

고급지고 어드밴스드한 이 향기 놀랍네요.

제 느낌과 필링을 자극했어요..

여태 피죤은 싸구려 향료느낌 난다고 많이 깠었는데(제가)

이 제품이 그런 생각을 뿌셔뿌셔 해줬습니다.

피죤도 많이 발전했네요. 당신을 다시 국내 3대장으로 임명..

 

근데 단점..

향이 좀 연하다? 이건 뭐 사람마다 장점이자 단점이긴 한데,

향기 풀풀 퍼지는거 원하는 세모섬 같은 사람들은 약간 비추 입니다.

옷에 코를 대면 자연스레 나고, 주변에도 연인사이의 거리?

그정도 되면, 자기야 ~ 오늘 향 뭐야뭐야 왜이렇게 좋아 ~_~

하는 정도긴 한데, 일반인들 평소 거리에서는 못느낄듯..

 

반대로 자극 없이 은은한 꽃 비누향을 찾는 분에게는

그냥 다른제품 필요없이 극 추천 드립니다.

 

자, 다음

스너글 블루밍 부케랑 뭔 차인데?

블루밍 부케가 좀 더 향이 진합니다.

진하다 보니 좀 더 옷에 무겁게 묻어나요.(상대적으로)

향수급 섬유 유연제 처럼 머리아픈 정도는 아니고

향기가 풍부하다 느껴집니다.

 

반면에 핑크 부케는 비교적 은은하지만,

수분기가 있는것처럼 좀 더 시원하고 산뜻합니다.

 

 

그러니까

꽃 비누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처음에 스너글 블루밍 부케 써보시고, 너무 세다 싶으면

핑크 부케로 넘어가시고

 

반대로 핑크부케 쓰다가, 이게 향이 나는겨 마는겨 하는 분은

바로 스너글 블루밍 부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피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죤 애플 밤 후기  (0) 2020.11.18
세모섬 피죤 섬유 유연제 5종 리뷰  (10) 2020.08.29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쳐 4종 분석 및 후기  (0) 2020.07.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