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섬유 유연제

바이올렛 향 - 포린스 아로마 캡슐 섬유 유연제

by 세모섬(구) 2021. 3. 15.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오늘부터는 진짜로 2일에 한 번씩

포스팅 하기로 제 자신과 약속 했습니다.

 

약속을 어기면 세모섬에게 탈모가 오길

기원 합니다.

 

내가 돈주고 사버린 포린스

포린스라는 섬유 유연제가

스마일 배송 상품에 싸게 있길래

바로 주저없이 구매했습니다.

 

제 기억상으로 3천 얼마였으니

리터당 1,500원..

휘발유 가격이랑 비슷합니다.

 

근데 쿠팡에 보니까

2통에 5천 얼마더군요..

헐 저기서 살 걸 그랬나 ㄷㄷ

 

은은한 바이올렛 향.. 과연?

 

라이온 코리아에서 만든 제품이라 하는데,

무슨 회산지 몰라서 한 번 들어가 봤습니다.

 

라이온 코리아 홈페이지

네 그냥 작은 생활용품 회사네요

거기서 있는 섬유 유연제 중

유일한 시리즈 제품이네욤

ㅇㅅㅇ

이제 다 알아봤으니 향기 고고

 

 

...

향기

...

.....

.......바이올렛 어디감?

 

개인적으로 무슨 느낌이냐면

할머니 할아버지 살 향기남..

그 시골 할머니댁 이불에서 나는

정겨운 향기...

 

젊은 사람이 맡기에는 퀘퀘한 향기

느껴집니다.

 

어르신들이나 부모님 세대는 괜찮아 하실

향기 입니다.

 

지속

하루 종일 엄청 약하게 납니다.

옷에 코 대면 잘 느껴지지만

바람을 타고 주변에 퍼지는 정도는 아님

 

세모섬 평가

일단 이건 거짓말이잖아.. ㅡ.ㅡ

바이올렛 향이 bye 했습니다.

 

일단 이걸로 매우 실망스럽습니다만..

 

가격이 저렴하고, 자극이 없으면서

시골 이불에서 나는 정겨운 퀘퀘함 이랄까..

할머니 할아버지 분들께

선물용으로 괜찮습니다.

 

단, 절대로 젊은 분들 집들이 선물로는

금지 입니다.. 진짜 호불호 있는 제품이라

미움 살 수도 있어요.

저도 다음엔 안 살 것 같아요..

포린스 하나 더 있는데

살짝 무서워지네 아나 ㅋㅋ

 

특징

은은하다

정겨운 할머니댁 향

추천

할머니 할아버지 댁 선물

어르신 살 냄새 좋아하는 분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