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섬유 유연제

[쿤달 아카시아 모링가] 섬유 유연제 후기

by 세모섬(구) 2020. 12. 29.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오늘은 쿤달 아카시아 모링가 사용 후기 입니다.

 

이거 용기가 다 반사되네요..

안 이쁘게 찍힌거 용서를 부탁드립니다.

 

쿤달은 샴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섬유 유연제도 있었네요.

나만 몰랐어 ㅠㅠ..

댓글로 무슨 제품 있나 알려주세요.

예전엔 해야지 해야지 하고

돈 없어서 못했는데

이제는 적극적으로 사볼게요.

물론 지금도 돈 없습니다.

 

잔량 표시선

쿤달 섬유 유연제 제품에는 옆에 잔량 표시선이 있습니다.

용기를 반 투명하게 만들어서 안에 잔량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진짜 드릅게 안보입니다. 이거는 디자인 개선이 필요함.

좀 더 투명하게 만들거나, 버넬처럼 한줄로 완전 투명한 부분을 만드는게 좋겠네요.

지금은 반사가 너무 심해서 제가 찍은 모습이 보일 정도..

심지어 저 왼쪽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섬유 유연제 책장 있네요..

 

쿤달 제품 용기를 보시면.. 뭔가 향기에 올인하느라 디자인이 아쉬워요.

젤 크게 아쉬운거는 설명에는 '15ml만 넣어도 향이 좋다 !' 광고하는데

용기 특성상 계량컵 사는거 아닌 이상 15ml 절대 못 넣습니다.

저 제품 뚜껑 따서 세탁기에 부어야하는데 최소 30ml 이상 들어갑니다.

그럼 30ml 씩 들어가게 되면 사용 속도가 다른 고농축 제품과 같아집니다.

 

그리고 약 1.6L에 11,000원 선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TOP 2 다우니, 샤프란과 비교하면

1L 고농축 제품 3개 묶음이 13,000~18,000원 이니까

쿤달 제품을 15ml씩 넣을 수 없다면

더욱 가성비가 떨어지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안이뻐서 막 구매욕이 떨어져요 ㅠㅠㅠ..

 

이제는 향에 대해 이야기 할게용

 

위의 사진은 제품 소개란에 쓰여있는 향 설명입니다.

스위티가 산뜻함을 말하는거 같은데..

이 제품은 설명표 그대로 입니다.

진짜 레몬, 라임 향(시트러스) 같은건 없습니다.

대신 아카시아와 모링가 향으로 꽉 찼습니다.

 

아카시아 껌 있죠? 그거 씹을 때 느껴지는 그 향

그리고 모링가 향기가 아주아주 선명하게 납니다!

저는 사실 모링가 향은 잘 몰랐는데

친뀨가 냄새 맡더니 모링가 향수 뿌렸냐 물어봤습니다.

아카시아랑 같이 산뜻한 향이 났는데 이게 모링가구나! 알았습니다.

 

아주 선명하게 아카시아와 모링가 향이 난다.

 

향기 강도

섬유에 아주 잘 배어납니다.

입고 활동하면, 하루 종일 향기 뿜뿜 뿜습니다.

버스 옆자리 뿐만 아니라 앞 뒤 승객도 잘 맡아지는 정도 !

향에 예민한 분들은 15ml 보다도 적게 넣어주세요.

향이 매우 진하거든요.

 

정리

디자인이 왕 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성능은 지림, 기대안한 지원자에게 과제를 줬더니

남들보다 월등하게 빠르게 풀어버려서 충격을 준 기분

 

다른 제품들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성능 좋음 (2번 강조)

추천

아카시아, 모링가 향기 좋아하시는 분 무조건 이거!

산뜻한 향기 찾으시는 분

 

 

공감 누르는 사람 월급에 0 하나 더붙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