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프란

[아우라 아로마틱 플라워]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1. 1. 22.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다른거 이것 저것 쓰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트에 이게 50%나 할인하지 뭡니까??

예전에 살 맘도 없었는데..

연세 할인마에게 당했습니다.

 

교차 구매로 1개 값에

실내건조 2종 다샀습니다.

나이슈

 

아우라 홈페이지 가니까

얘네만 실내건조라고 나왔네요.

내가 산 제품 정보가 없어..

내가 산게 구버전이라 처분당했나..?

 

롯데쇼핑

그래도 찾아보니까

판매사이트 등에

정보가 조금 있네요

패츌리.. 페퍼민트 향들이

정확이 뭐였는지 감 잃었네요.

조만간 오일 사다가

머리속에 각인시켜 놓겠습니다.

 

샴푸향에 가까운 비누향기

비누향에 가까운 샴푸향기

 

특이한 느낌 없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샴푸향기

 

샴푸의 요정이 떠오르는

이 제품.. 미쳤다.. ㅠㅠ

 

포근함과 산뜻함이 가득

 

향기 세기

바람 안부는 실내 기준 1m 이내

잔잔하게 향기를 선사함.

 

인간 향수로 바꿔주는 파워는 아님

책상에 앉아서 키보드 치려고

팔 올리면 은은하게 맡아집니다.

 

향기 지속

하루 종일 향기가 생생합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 유지됩니다.

튀김기 앞에 서있던거 아니라면

다음날에도 유지되는 좋은향기

 

내 의견

너무 좋은 섬유 유연제

하나 발견해서 좋아요.

좋은데.. LG생활건강 제발 ..

광고를 잘 합시다 ㅠㅠㅠㅠ

광고만 잘했어도 상위권 웃돌 제품이

마트에서 안팔려서 50% 할인하는게..

이게 무슨 굴욕인지 좀 황당;

 

제 기준에 지금 실내건조

제품 중에서 가장 강력하다 봅니다.

 

다우니 실내건조는

산뜻함은 있는데

포근함이 없어요..

 

누가 다우니 직원한테

"얘들아 우니 또 옷 안빨아서 냄새난다."

하고 하도 놀려서

"야 나 빨았다. 빨았다니까??" 하고

시위하는 느낌이에요.

깨끗함은 강하지만 인공적인 느낌이 강하죠.

 

르샤트라 실내건조는

사실 실내건조랑 기본 제품보다

살짝 산뜻함이 더해졌지만

여전히 향기가 고급스러워서

너무 좋아요.

근데, 이게 실내건조 느낌이다!

하는 상쾌함은 없어요.

 

이 둘의 중간에서

아주 강력하게 태어난 제품

아우라 아로마틱 플라워 입니다.

밸런스가 미쳤어요.

 

 

특징

호불호가 없는 샴푸향

실내건조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밸런스

광고는 커녕 제품 설명도 홈페이지에 없는 클라스

 

추천

샴푸향 찾는 분들

실내건조 제품 찾는 분들

그냥 아무나 다 써보시길 좋네요 ㅎ..

 

 

광고 아님.

우연히 마트가서 샀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