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죤

피죤 애플 밤 후기

by 세모섬(구) 2020. 11. 18.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2일에 하나 글써야지 생각했는데,

일주일만에 쓰고있는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

앞으로 6시간에 한 번 쓴다고 마음 먹겠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이번 리뷰할 제품을 반 통 넘게

사용한 후에 리뷰할 수 있네요.

 

이제 리뷰 시작

 

 

오늘 소개해드릴 애플 밤

피죤 보타닉 라인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최근에 소개한 핑크 부케 제품과 같은 시리즈 제품 입니다.

이거 말고도 2개 더 남았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제발

난 솔직히 슬슬 기대 안돼

 

--- 피죤 보타닉 가든 설명 ---

‘꽃과 식물’ 자연의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고농축 피죤 보타닉.

13가지 유해물질과 색소까지 넣지 않고

피부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성분,정전기 및 미세먼지 부착방지 기능까지.

당신의 옷과 수건을 더 깨끗하고 부드럽게, 더 향기롭게 만들어 줍니다.

--- 궁금하신분은 읽어 보시길 ---

 

해당 제품에는 애플 밤 뿐만 아니라

퍼플로즈, 스위트 가든.

아직 두개 리뷰 남았습니다.

사놓고 계속 쓰는 중이니, 조금만 잠시만요 ㅎ

 

저는 호기심은 가득한데 지능은 낮아요.

애플 밤이라길래 이게 무슨 뜻인가 생각해봄..;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불어봄(ㅋㅋㅋㅋㅋㅋ;;;)

배쓰 밤 처럼 Apple Bomb 이랍니다.

근데 애플 밤 제목 봐서는 사과향이 폭발할 것 같지 않다..

나만 그렇게 느끼나

다음 시리즈엔 애플 붐으로 합시다. 확실하게

 

 

향기 후기

뚜껑에 꽉채워서 2컵 넣었습니다.

은은하니 사과향 나네요.......

음??.....

은은하면 안되지 않나요?

 

사과(Apple) 폭격(Bomb)을 옷에 시도했지만

폭격하기 전에 다 격추 당한듯.

 

차라리 그냥 애플 이렇게 두 글자로만 지었으면

핸드폰 사려고 쳐본 사람도 한 번 씩 우연히 보게되고

얼마나 좋아 ㅠㅠ 비둘기야..

 

제가 진한 향기를 많이 찾아서 그렇지

완전 순한 제품 찾으시는 분들 한테는

아주 괜찮습니다.

 

장점

기존에 자연스러운 향기 대신

빡빡한 화학약품 느낌이지만 싸구려 대량으로 뽑아서

팔던 피죤의 느낌을 벗어나서

요즘 트렌드 대열에 합류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대견 스럽습니다..

날 취업시켜도 될 정도로 성장함(ㅈㅅ 뽑아죠잉)

 

 

향기 비슷한 느낌 제품

피죤은 이번 제품을 어떤 제품과 대응해서 만들었을까..

생각을 한 번 해봤습니다.

 

몇 개 생각나는 제품으로는

1. 탐사 화이트 티앤 릴리

쿠팡 섬유 유연제 소개

할 때 다뤘던 제품입니다.

얘도 사과향 느낌으로 나는 제품 입니다.

근데 얘가 더 진함..

그러니까 탐사 화이트 티앤 릴리 쓰는데..

얘가 생각보다 진하게 느껴진다(?) 하면

피죤 애플 밤을 쓰세요.. 그게 제일 나아요

2. 아우라 컬러 풀 베리

아우라 딜라이트 소개

할 때 리뷰한 제품

소개하느라 신나서 하나 더 해봄

내가 극찬하는 유연제 중 하난데..

얘는 베리향(복숭아 향이라 보면됨) 인데

느낌은 얘네랑 비슷함..

하지만 향 완전 풍부한데, 동시에 산뜻함

뭐냐면 수분이 가득한 복숭아 같음.

근데 향기 파워는 원액 액기스 만큼 풍부한 제품이란거지요.

물론 향에 골머리 앓는 사람에겐 당연히 비추..

 

그래서 결론은

첨엔 아우라 컬러 풀 베리를 사자 !

그리고 진짜 토할거 같이 진하다 하면 바로 애플 밤

이것 보다는 살짝 은은하면 좋겠다 하면 탐사 화이트 티

사시면 됩니다. ㅎ_ㅎ

 

향기 결론

 

느낌:

산뜻함 달달함

은은한 사과향 바디미스트

 

파워 :

내 옷에 코를 킁킁 대고 맡는 사람(개 말고)이 있다. 추천

내가 다우니만 쓰면 머리가 핑핑 돌아서 자전을 느낀다. 추천

부모님이 피죤 아니면 안쓴다고 고집 부리실 때. 추천

 

나는 향기로 지나치는 이성을 돌아보게 하고싶다. 비추천

향기가 하루 입고나서 다음날도 생생한 거 찾는중. 비추천

 

리뷰 끝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