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섬유유연제_은은함

[부케가르니 베이비파우더] 섬유유연제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10. 28.

 

인사글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많이 안기다리셨죠 ??

다 아는데 기다렸다고 믿고 삽니다.


제품 소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부케가르니 딥퍼퓸 - 베이비 파우더 입니다.

주식회사 브리드비인터내셔널에서 나온 제품인데

이게 수입이 된건지..? 거기서 직접 제조한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출처 : 부케가르니 홈페이지

당신의 스치는 순간까지 향기롭게 기억된다는 말이 마음에 드네요.

섬유 유연제는 아주 가까이 스쳐갈 때 강렬하지만 찰나라서 너무 좋아요.

마치 강렬한 꿈을 꾼듯한 느낌? 마음은 혼란스러운데 기억을 잘 나지 않는게 좋아요

(이게 뭔소리래)

 

출처 : 부케가르니 홈페이지

IFRA가 국제 향기 협회? 그런거래요

아무튼 이곳에서 안전함은 이렇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출처 : IFRA 공홈 번역기 돌림

그냥 뭐 이런게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IFRA 한 번 쳐보세요

 

출처 : 부케가르니 공홈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의 간략 소개 사진입니다.

특별한 건 없습니다.

 

출처 : 부케가르니 홈페이지

파우더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제품이라고 소개하는 듯 하네요?

실제로 써봐야 할겠지만 세탁 전에 용액 향은 위 설명과 맞아 떨어집니다.

 


나의 구매 인증 및 가격

출처 : 세모섬 핸드폰 사진첩

저는 1L에 대략 7천원대로 구매했습니다.

딥 퍼퓸 이라 써있으니까 초고농축 같은 제품일거고

그렇게 따지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 드네요

뚜껑을 계량컵으로 쓸 수 없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향기

출처 : 픽사베이

향나무 향기

 

세탁 후에는 향나무 향이랑 베이비 파우더 향이랑 같이 나다가

건조 되면서 파우더 향이 많이 약해집니다.

5:5로 나다가 8:2정도로 바뀌는 느낌

 

펠체 아주라 자주 쓰신 분들은

제품 모르고 맡으면 펠체아주라 제품인가 하실 수도 있어요

지속력 및 확산력

은은합니다.

딥퍼퓸이라고 하기엔 조금 그래요.

 

옷에 코를 대면 향이 느껴지긴 하는데

주변에 확산되는 정도로 강하진 않습니다.

 

나한테 딱 달라붙은 사람한테 포근함을

살짝 주는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세모섬 의견

부케가르니가 무슨 뜻인가 찾아보니까

프랑스어로 향초 다발이래요.

다시 말해서 향기나는 식물다발? 그런걸로 보시면 됩니다.

 

그냥 사소한 정보였구요.

다시 돌아가서 오늘 제품에대해 말씀 드리면

나무향이 남에도 불구하고 향이 세지 않아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고 머리가 아프고 하는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딥퍼퓸이라는 말은 바꾸었으면 좋겠네요.

괜히 딥퍼퓸이라해서 향수급인가 하고 세탁했는데

안그러니까 소비자가 실망할 것 같아요.

저는 살짝..? ㅎ

 

샤프란 시어버터 향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향기가 약간 비슷한 것 같기도 해요

포근하고 우디향이 나는게..?

 

 

 


세모섬의 잡동사니

섬유 유연제 조향 스타

 

섬유 유연제는 말 그대로 섬유를 유연하게 하여서

정전기를 방지하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단순히 그 목적으로 사는 분들은 거의 없죠

향기가 어떤지가 더 중요한 세상입니다.

그래서 많은 업체들이 계속 연구하고 연구합니다.

우리가 저렴한 가격에도 좋은 향을 맡을 수 있는 건

그 분들의 열정과 노력이 있어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일반인이 아는 유명한 조향사는 있어도 유명한 섬유 유연제 연구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다양한 유연제를 써보면 다들 얼마나 노력하는지 느끼실 수 있을텐데 말이죠.

출처 : 픽사베이

저는 유연제 제품들이 단순히 성능이 어떻다를 설명하는 것도 좋지만

그것들 위해서 얼마나 많은 연구원들이 연구하고 노력했는지도 광고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연구원들의 이름을 제품에 기념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모르잖아요? 그들이 정말 스타가 되어서

누구누구가 만든 유연제다 하면 뒤도 안돌아보고 고를지도?

 

전국에 계신 모든 섬유 유연제 연구원 분들 화이팅 합니다.

덕분에 제가 항상 행복합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