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우니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1. 23.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제품 리뷰를 업데이트 하고 싶어서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쿠팡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다우니 엑스퍼트 시리즈에 속하는

다우니 센서티브 입니다.

 

표지의 아기 사진과

센서티브라는 이름만 봐도

뭔가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순하디 순한 제품을 내놓은 느낌이

확실하게 듭니다.

 

출처 : 쿠팡

설명만 봐도

좀 더 자연스러운 성분을 쓴다고 강조하네요.

 

하지만 세모섬은 그런 화학적으로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저는 순전히 향기에 대해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인증 사진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3통 세트를 샀습니다.

당시에는 2만원에 훨씬 못미치는 가격에 샀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구매가 많았는지

아니면 수요가 적어 생산량도 줄었는지

가격이 약간은 올랐네요 ^^;

그래도 부담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다우니를 실험할 때에는 항상

뚜껑 가득 2컵을 넣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향기 리뷰 타임

 

파우더와 바닐라

향기느낌

아기 관련 섬유 유연제는

항상 늘 그렇듯이

베이비 파우더 향기가 납니다.

 

다만 매우 연하게 납니다.

파우더 가루 같이 무거운 느낌도 아니고

물에 가루를 섞은 것처럼 아주 가볍습니다.

 

좋게 말하면 머리 아프지 않고

순한 느낌도 나고, 은은해서 좋다 할 수 있고

나쁘게 말하면 향이 별로 안난다..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바닐라 향기가 같이 느껴집니다.

 

다우니는 라벤더 제품도 그렇고..

바닐라 향 나는 제품이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서 메인이 오히려 바닐라 향이고

베이비 파우더 향이 살짝 첨가된 느낌입니다.

 

 

향기 확산

순한 제품답게

가까이 있지 않으면

바람 불지 않는 환경에서는

몇 m씩 뻗어나가지 않습니다.

 

옆자리 정도로 아주 가까이 있을 때

바디워시 느낌으로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옷에 코를 대면 확실하게 잘 느껴집니다.

 

향기 지속력

땀이 나지 않은 겨울철에

실내에서 입고 계신다면

하루 종일 지속 됩니다.

 

다만 여름철이나

각종 구이 냄새 등에는

금방 사라질 수 있습니다.

추천

바닐라 향 좋아하시는 분들

아주 살짝만 베이비 파우더 향기 났으면 하는 분들

다우니에서 순한 제품도 써보고 싶은 분들

하루 입고 나서는 항상 세탁하시는 분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