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우니

[다우니, 클립 솝]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5. 25.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오늘부터 3개 글은 다우니 생화 향기 컬렉션 입니다.

 

먼저 쿠팡에 검색해봤습니다.

역시 잘나가는 다우니 3천원 할인 쿠폰까지 껴서 로켓배송으로 파네요

그리고 맨 왼쪽 비록 로켓 배송은 아니지만..

종류별로 한 개씩 세트로도 파네요 ㄷ ㄷ 이거 살걸

저는 신품 3개 마트에서 사서 

2만원 넘게 줬습니다 ㅠㅡ

 

 

소개 포스터 보다 보니까 이런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요.

다우니 미세 플라스틱 없다고 홍보할 때부터 뭔가 약해졌어요

그래서 전 이 문구가 참 안반갑더라구요 .. ㅠㅡ

죽이는 성분 넣은것도 아닐텐데

내가 너를 안전함을 고려해서 산 게 아니라고 ㅠㅡㅡㅠ

 

암튼 각설하고 구매 인증 후 리뷰 갑니다.

 

 

제가 산 다우니 인증입니다

뭔가 계속 찍어도 얘는 화질구지네요 ㄷㄷ..

아무튼 표지 이쁩니다.

진열용으로 합격

 

바로 향기 후기 들어갑니다.

 


향기

베이비 파우더 가루 범벅 향기

아주 포근한 베이피 파우더 가루 향

 

확산력

누가 내 옷 만지면 손에 남는 진한 향기

지나갈 때 향기 잠깐 남습니다.

향 잘 묻히시게 빨래하시는 분들이 하면

파우더 향기 진해서

공간 작은 곳에 있으면 파우더 향기 뿜뿜 퍼져나감

 

지속력

하루종일 진한 향기 가득

유연제에는 7일 동안 유지되는 향기라고 쓰여있는데

안 입고 서랍장에 보관하면 7일 이상도 무난히 유지될 듯

 

입으면 하루 종일 향기 유지에 전혀 무리 없음

 

세모섬 의견

음.. 클린 솝 이거

이름만 보고 낚이기 딱 좋음

 

깨끗하고 시원한 비누향? 그런거 아님

얘는 너무 모순이 심함

 

생화 향기 컬렉션인데

비누 향기래 이것도 이상한데

비누 향기도 클린 솝이라고 되어있는데

완전 파우더 퍽퍽임

향이 나쁘다는건 아님

 

베이비파우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지만

클린 이름 붙어서, 클린 향수 생각하시고 사시거나 하면

바로 당근행.. 싸게 파시면 제가 줍줍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