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 매그놀리아]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5. 9.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왜 이렇게 글이 안써지나 깨달았습니다.

 

자꾸 이뻐 보이게 쓰려고 한 게 문제입니다.

옛날에는 돈이 완전 없을 때도 꾸준히 사서 리뷰 썼는데

지금은 회사를 다니는데도 잘 안쓰게 되네요

글 쓰는데 30분이면 되는데 피곤하다는 핑계 하..

벽보고 반성하고 오겠습니다.

(겁나 작은 반지하 원룸이라서 서기만 하면 다 벽보고 섭니다)

 

자 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딥센트 시리즈 털어내고

다우니 향기 신제품 3종 바로 리뷰 가겠습니다.

사놨습니다 !! 요호요호 !

 

아 참고로

저는 블로그로 한달에 5달러 법니다.

한 달에 섬유 유연제 3만원 어치 이상 사니까

제가 돈 벌 생각으로 쓰는거는 아니라는 걸 알아주세요.

(대충 써도 이해해 달라는 말)

 

 

여러분 아우라의 현주소 입니다.

신제품이 쿠팡 로켓 재고에도 없습니다.

(다 팔려서 없는게 아님.. 그 반대임)

 

그리고 어떻게 나는 아우라 매그놀리아를 쳤는데

맨 처음 뜨는게 다우니입니까? 앙?!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다우니는 방탄 정국님이 본의 아니게 광고해줘서

더 훨훨 날아갔는데

 

아우라도 누가 한 번 그렇게 광고 좀 해주세요 ㅠㅠ

 

짜잔~ 제 아우라 매그놀리아 입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샀습니다.

여러분도 마트에서 사세요.

 

가면은 다우니는 할인 안해도 잔뜩 팔려있고

아우라는 1+1하는데 안사갑니다.

난 ㄱㅇㄷ

 

이 제품은 제가 15회 분을 사용하고 리뷰합니다.

 

 


향기

매그놀리아가 목련을 뜻하는데,

제가 목련 향을 잘 모릅니다..?;

 

근데 확실한 건 정말로 자연스러운 꽃 향기가 납니다.

진짜 아우라 향기 연구팀은 이쁨 많이 받아야 합니다.

 

깨끗함을 주면서도 진짜 표지에 써있는 향을

그대로 옷에 입혀줍니다.

 

이게 추가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향이 미미하게 꽃 찌린내? 그게 납니다.

 

아니 그래서 나쁜게 아니고

진짜 자연스럽고 고급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 안할 수가 없는 아우라 라인..

어차피 이렇게 칭찬해도 아무도 안삼

 

지속

아우라 딥센트 라인은 지속을 논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하루 종일 갑니다.

운동을 해서 땀이 너무 많이 나서 누우면 누운 자국대로

물 흐르는 정도 아니면 향기 안죽습니다.

 

그래도 나갔다오면 세탁하세요 ^^

 

파워

파워는 퍼짐 정도를 말하는데,

지나가면 1m 후방 향기 남습니다.

뒤 따라 오는 사람 향기 무조건 맡습니다.

근데 머리 아플정도로 강한 파워가 아니라서

 

입은 본인은 옷에 코대면 잘 느껴지는데

그거 아닌 이상은 향 잘 못느낍니다.

 

바람 불거나 하면 옆사람이

"너 섬유 유연제 뭐썻어? 향 좋다"

라고 하는 최고 적당함


근데 전 꽃 찌린내 안좋아해서

굳이 재구매 의향은 없습니다.

 

아우라 딥센트 라인 중에서

부모님 쓰시라고 드리기에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글고.. 아우라 많이 파세요

내가 싸게 사서 기분은 좋은데

그러다 망할까봐 겁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