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 스윗 만다린]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4. 28.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우라 딥센트 버전으로

리뉴얼 된 스윗 만다린 입니다.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사진에는 용기가 엄청 화려합니다.

 

제가 구매인증으로 찍은 사진인데

실제 색깔은 사진보다 어둡습니다.

 

이미 나왔던 제품을 리뉴얼 한 것이니

간단하게 리뷰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향기

자몽 비누향

 

은은한 자몽향이 있지만

자몽향을 극혐하는 나도 좋아할 정도로 살짝!

 

자몽향이 은은하게 나지만

너무 세지 않으며

깨끗한 느낌을 주지만

자몽향이 섞여있어서

공장 냄새 나는 그런 향도 아닙니다.

 

향 좋은 섬유 유연제의 교과서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파워

입고 지나가면 뒤에 따라오는 사람들이

계속 향기를 느낄 수 있어요.

 

향수는 가까울수록 머리가 아플 수 있는데

이 친구는 그렇지 않은 강도로

주변에 내 존재를 인식시킵니다.

 

지속

하루 종일 입어도 향기가 생생합니다.

다음날 연속으로 입었는데도

지인이 오늘 세탁한거냐고

섬유 유연제 뭐쓰냐고 물어봤어욬ㅋ

 

특징

향기는 강력하지만

머리 아프지 않은 향기

이번 딥센트 라인의 목적이 이것인듯??

 

세모섬 평가

 

제가 리뉴얼 전 제품을 썻을 땐

훨씬 향이 강했었는데

약간 약해진 감이 있네요.

특히 자몽향이 살짝 약해진 것 같은데..

(기분 탓일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잘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엔 향이 무거워서

봄, 겨울 용으로 추천하곤 했는데

(향수같은 느낌 이라서요)

이제는 그런 느낌이 없어서

사계절 용이 된 것 같습니다.

 

항상 좋아하던 섬유 유연제가

리뉴얼 되고도 잘 나온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

추천

자몽 향 섬유 유연제 찾는분(아마 이 제품이 유일할지도?)

향 지속 좋은 제품은 다 수집하시는 분

그냥 왠만한 분들 다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