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우니

[다우니 솔직 후기] 생화 향기 컬렉션, 프리지아 앤 페어

by 세모섬(구) 2022. 7. 4.

안녕하세요 세모섬입니다.

현생이 요즘 드릅게 바쁘네요 ㅠ.ㅠ.ㅠ.

 

로또가 빨리 되어야 다 관두고

세모섬 펜션 차려서 섬유 유연제 박물관 차리는데

이런 망상하면서 오늘도 한 장 샀습니다..

돌아오니 방문자가 400명대가 되었더군요 와우 !

그래서 더 많은 수익을 가지고 공격적으로 투자할 마음?으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구글 애드센스 들어갔는데

하루 평균 200원 내외더라구요.

 

제품 1개 가격도 안나옴 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내가 좋아서 사는건데

바빠도 하나씩 해야지..

 

이거 끝나고는 지난번에 댓글 달아주신

다우니 울트라 하나씩 사려고 했는데

소용량들은 다 품절이라 일단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

많이 사면 다 굳어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각설하고 리뷰갑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우니 생화 향기 컬렉션 마지막 제품인

프리지아 앤 페어 입니다.

프리지아 향을 잘 모르겠는데

일단 뚜껑만 열고 맡으면 자일리톨 강한(후라보노 보다 살짝 약한) 상쾌함과

베리향이 같이 납니다.(옛날에 다우니 문지르면 나던 달달향)

 

가격은 전형적인 다우니 1L 라인 가격입니다.

초고농축 제품보다는 아무래도 신상이고

생화 향기다 뭐다 좀 고급지게 나와서 천원정도 더 비싼 느낌이 있네욤

 

 

이 제품은 용량 90%정도 (900ml 이상) 사용해보았습니다.

 

향기느낌

진짜 선크림 향기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향이지 무슨 향이지 하다가 딱 생각남

향 자체는 썬크림인데 썬크림을 바른듯한 꾸덕함이 아니고 상쾌한 느낌

 

향기 지속 및 파워

★★★☆☆

은은하게 하루종일 유지됩니다.

입고 있으면 드문드문 향기가 느껴져요

향이 세지 않으니까 머리아프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티가 나진 않아요.

 

제품에 7일 지속이라고 되어있는데

안입고 서랍장 넣어놓으면 7일 지속 가능할 것 같아요

세모섬 의견

호불호는 없을 모든면에서 무난한 제품입니다.

향기 컬렉션 3개의 제품 중에 저는 이 제품이 가장 낫다고 생각드네요.

썬크림 같다곤 했는데, 살짝 더 상쾌한 향기로서 이게 가장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고급진 느낌도 챙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향이 강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맞는 제품은 아닌데

은은하게 잘 유지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저는 한 번쯤 추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