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우니

[다우니 루비 피오니] 향기 지속제 솔직 후기

by 세모섬(구) 2022. 9. 1.

안녕하세요 세모섬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확 시원해진게 가을이 오려나 보네요.

제 통장이 가을을 타나 봅니다.

공허하네요.

 

출처 : 쿠팡 검색

이 친구는 다우니 섬유 유연제로 따지면

초고농축 라인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기본적인 사양을 갖춘 삼 형제 중 하나 입니다.

이 친구는 상대적으로 애정이 가기에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

 

출처 : 내 오래된 갤럭시

저는 네이버였나.. 아무튼 어디서 2통 주고 샀습니다.

가격은 다 비슷비슷합니다.

2만원 아래면 그냥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람 수 잘보세요 장난 하는 사람들 있음

 


후기

출처 : 픽사베이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꽃모양으로 생긴

방향제 아시나요? 천원샾 이런 곳에서 팔던..?

 

그런 향기가 은은하게 납니다.

꽃 향기는 나는데 자연의 꽃 향은 아니구요

바나나 맛 우유 마냥

꽃 향 방향제 느낌 납니다.

 

상쾌하지만 안에 약간 쾌쾌한?.. 어렵네요

 

지속력

12주 지속력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안 입으면 어느정도 있겠지만

1~2주 안에는 입어야 향기가 있는 채로 입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산력

약합니다.

그냥 딱 옆에 앉은 사람한테 은은하게 나는 정도고

옷에 코 대면 그때는 잘 느껴지는 정도?

과하지 않지만 아주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어느 정도 향기를 선사하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모섬 의견

이 제품은 향기 지속제 입문할 때 쓰는 삼 형제 중 하나 입니다.

강한 향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추천 드리지 않구요.

 

다우니 기본형인 초고농축 4제품 쓰실 때

향기를 조금 더 강하고 오래 유지시키시고 싶을 때 사시면 됩니다.

섬유 유연제 색깔이랑 비슷한거 사셔서 깔맞춤 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이 제품은 향이 은은해서 저는 이불이랑 속옷에 잘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조금씩 사용하시면 이불에 은은하게 향 오래 줄 수 있어 좋습니다.

 

외출복에 쓰실 땐 양 많이 쓰세요.

빨래양이 적더라도 제 기준에서 뚜껑 반 컵은 넣어줘야 향이 버티는 것 같습니다.

 

추천

향기 지속제를 써보고 싶은데 너무 자극적인거는 싫은 분들

다우니 초고농축과 어울리는 향기 지속제 찾는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